ADVERTISEMENT

[THE CREATIVE 2023] 지속가능한 뷰티 트렌드 이끌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주)참존(CHARMZONE)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3’ 창조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참존은 1984년부터 자체 연구소에서 개발·연구한 특허 성분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변화하는 소비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비건 화장품 출시, 점자 패키지 적용, 생분해 용기 등 지속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다.

 참존은 지난해 1200억원 매출을 기록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달성했다. 리프팅 특화 브랜드 ‘탑클래스’는 3년 연속 NS홈쇼핑 이·미용 부문 히트 상품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공신력을 입증했다.

참존은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다.

참존은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