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설 & 부동산] 꽃비 살랑 내리는 ‘플라워 샤워’ 축제 아파트 브랜드 갤러리 첫 시즌 전시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삼성물산

삼성물산은 주거문화관인 ‘래미안갤러리’(서울 송파구 충민로 17)에서 봄을 맞아 특별 전시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5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토·일 주말까지 운영 확대

지난해 9월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문을 연 래미안갤러리는 그동안 ‘앤이 꿈꾸는 초록집에서의 하루’, ‘무민 특별전’ 등을 진행하며 국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래미안의 체험공간이자, 고객이 편하게 방문해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진화 중이다.

래미안갤러리는 2가지 측면에서 변화를 시도했다. 우선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지난해 리뉴얼을 단행한 이후 고객이 마음껏 사진을 찍고, 체험관에 설치된 가구에 앉아보고 만져볼 수 있는 자율관람 제도를 도입하고 토·일 주말까지 운영을 확대했다. 갤러리를 찾은 고객에게 래미안의 주거문화와 방향성을 설명하는 체험관을 만든 것은 물론 브런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열었다.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도슨트 투어도 예약할 수 있다.

또 국내 아파트 브랜드 갤러리 최초 연간 전시 프로모션 운영을 시작했다. 갤러리 공간 내 계절별 팝업 전시를 기획 중이다. 올해는 ‘LifeⅩFull 래미안’이라는 주제로 FlowerⅩFull(봄), ArtⅩFull(여름), JourneyⅩFull(가을), HeartⅩFull(겨울) 등 4가지 계절별 테마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삼성물산은 주거문화관인 ‘래미안갤러리’에서 봄맞이 특별 전시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진행한다.

삼성물산은 주거문화관인 ‘래미안갤러리’에서 봄맞이 특별 전시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진행한다.

꽃 주제 이벤트도 풍성

첫 시즌인 플라워풀 래미안(FlowerⅩFull Raemian)은 ‘Flower Shower’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꽃비스팟, 꽃생세컷, 숨바꽃질, 꽃잎써클 등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전시가 진행된다. 갤러리 내 구석구석 설치된 스탬프 투어를 마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가족이 함께하는 키즈 플라워, 생화 플라워 클래스도 사전 예약제(4월 15, 22일과 5월 13, 20일)로 운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