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잠 못 이루는 현대인의 해결책은? 명품 과학기술이 낳은 ‘좋은 잠’ 솔루션 ‘로얄 에이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8면

에이스침대, 60여 년간 독보적인 기술로 침대 산업의 과학화 선도

우리나라 국민 3명 중 1명이 겪고 있는 불면증. 충분히 잠을 못 자면 하루 동안 쌓인 정신적·육체적 피로를 풀지 못하고, 각종 질환에 걸릴 위험이 커진다. 신체와 정신을 재정비하는 수면 시간이 ‘잠 못 이루는 밤’으로 변하는 순간 신체 면역기능과 자율 신경계는 큰 타격을 받는다. 최근 ‘슬립테크(Sleep-tech·잠과 기술의 합성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지난 60여 년간 독보적인 침대 과학기술로 ‘좋은 잠’의 가치를 전달해온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최고급 라인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로얄 에이스 90H. [사진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최고급 라인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로얄 에이스 90H. [사진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침대 산업의 과학화를 선도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최고급 라인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Royal Ace)’를 통해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리뉴얼로 한층 새로워진 로얄 에이스가 선보이는 최상의 숙면 환경을 살펴본다.

최상의 기술·소재로 완성한 명품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로얄 에이스 90S. [사진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90S. [사진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는 에이스침대 인기 매트리스 라인업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최상위 모델로, 인체공학적 침대 공법을 적재적소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내장해 인체 곡선과 하중분포에 따라 위아래서 맞춰주고 받쳐주면서 완벽한 S라인을 유지해준다. 이를 통해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등 수면을 방해하는 5가지 요소로부터 자유로운 최적의 수면 환경을 보장한다.

로얄 에이스 80H. [사진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80H. [사진 에이스침대]

스프링과 내장재를 통째로 찍는 ‘올인원 공법’은 매트리스의 쏠림이나 변형을 최소화하며,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을 동시에 사용하는 ‘투 매트리스 공법’은 매트리스 수명을 늘리고 안정된 사용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2개의 스프링을 마주 보게 만들어 탄력의 대칭을 구현하는 ‘FTF 공법’, 매트리스 폼 사이에 최적의 공기 흐름을 조성해 쾌적함을 주는 ‘에어웨이 공법’ 등이 적용됐다. 이 밖에 모스키토 프리 원단, 슈프림 울, 인프라 화이버 등 다채로운 천연 소재와 첨단 소재가 사용됐다.

다양한 체형과 수면 자세에 맞춰 ‘나만의 침대’ 선택

로얄 에이스 70S. [사진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70S. [사진 에이스침대]

첨단 기술을 사용했다 해도 본인 신체와 맞지 않는 매트리스는 최적의 휴식을 제공할 수 없는 법. 리뉴얼된 로얄 에이스는 더욱 다양한 체형과 취향을 만족하게 하기 위해 경도 수준에 따라 6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모델마다 각기 다른 내장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에이스침대의 방대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나만의 침대를 선택할 수 있다.

로얄 에이스 70H. [사진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70H. [사진 에이스침대]

먼저 ▶RA90s ▶RA80s ▶RA70s는 전신을 포근하게 감싸 안는 듯한 안락감을 제공하는 소프트 타입 매트리스다. 특히 RA90s는 가장 푹신한 프리미엄 소프트 타입으로, 상면의 부드러운 편안함에 레귤러 타입의 하면이 몸을 지지해 최고의 숙면 경험을 제공한다. 내 몸을 보호하듯 푹신하게 감싸주는 매트리스를 찾는다면 로얄 에이스 소프트 타입을 제안한다.

▶RA90h ▶RA80h ▶RA70h는 온종일 서 있거나 앉아서 큰 압박을 받은 신체 부위를 안정적으로 지탱하는 하드 타입 매트리스이다. 마치 몸에 맞춘 듯 든든한 지지력이 품격 있는 숙면을 완성한다. 이 중 가장 높은 경도의 RA90h는 부드럽게 체중을 분산시키면서도 탄력을 유지하는 제품이다. 척추 등의 신체 건강과 숙면을 동시에 원한다면 추천한다.

로얄 에이스 6종 라인업. [사진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6종 라인업. [사진 에이스침대]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들에겐 ‘좋은 잠’이 더욱 소중하기 마련이다. 편안한 잠을 선사하는 로얄 에이스는 가까운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체험 접점을 늘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침대 공식 홈페이지(www.acebed.com)와 에이스침대 고객센터(1599-71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