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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히트브랜드 대상 1위] 가맹점주의 매출 이익 극대화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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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면

히츠지야

히츠지야는 7무(無) 정책을 시행하며 본사와 가맹점주의 동반성장을 지향해왔다.

히츠지야는 7무(無) 정책을 시행하며 본사와 가맹점주의 동반성장을 지향해왔다.


히츠지야가 2023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프랜차이즈 / 양고기 부문을 수상했다.

히츠지야는 가맹점주의 매출 이익 극대화를 위해 유통의 원칙에 입각해 직접 육류 수입이라는 큰 투자를 기반으로 시작해 코로나19 상황에서 가맹비·교육비·로열티 등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에 드는 비용 7무(無) 정책을 시행, 본사와 가맹점주의 동반 성장을 지향해왔다. 또 상당히 구체화된 커리큘럼과 그에 동반되는 매뉴얼도 갖추고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히츠지야 대표는 “현 프랜차이즈에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은 기본이고 MZ세대에 맞는 공간 디자인이다”라며 “히츠지야는 소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모든 점포의 디자인을 매번 다르게 점주들과 미팅해 만들어가고 있고 그 노력이 큰 매출과 이어져 가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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