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히트브랜드 대상 1위] 남녀노소 즐기는 일본식 분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마싰는끼니

마싰는끼니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일본식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마싰는끼니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일본식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마싰는끼니가 2023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일본식 퓨전분식 부문을 수상했다.

㈜최고식품의 마싰는끼니는 일본식 김밥천국을 모티브로 비싸고 어려운 일식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일본식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히트상품인 직화 스테이크 덮밥은 고베식 스테이크 조리법을 참고해 맛을 내, 지난해 전국에서 1분당 2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최고식품 관계자는 “마싰는끼니는 특별한 가맹점 모집이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고객 사이에서 ‘숨은 맛집’ ‘진짜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다”며 “덕분에 매달 2개 이상의 가맹 점포를 늘려나가는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잘 나가는 브랜드, 꾸준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