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석촌역 도보 20초, 가전제품 풀옵션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송파 리버레이크

대우건설이 서울 송파구 골든 입지로 통하는 지하철 8·9호선 환승역인 석촌역 바로 앞에 짓는 ‘송파 리버레이크’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35층 규모로 아파트 38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1~2인 가구 증가 추세를 반영해 전용면적 40~55㎡ 등 소형 평수로 공급된다.

특화설계를 다양하게 적용해 우수한 생활편의를 제공한다. 가전제품을 무상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계획돼 있다.

석촌역이 걸어서 20초 거리에 있다. 석촌역 주변에 있는 각종 인프라를 이용하기 쉽다. 롯데월드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등이  단지 가까이 있다. 단지 인근에 석촌호수와 올림픽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 단지는 송파 내에서도 골든 입지로 꼽히는 석촌역 바로 앞 최고 입지에 건설돼  다양한 입지적 장점을 기대할 수 있는 반면, 저렴한 모집가로 공급돼 입주 후 큰 시세차익이 기대된다”며 “지역 개발에 따른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어 향후 송파 프리미엄을 대표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홍보관에 사전 연락 후 방문하면 보다 신속하고 자세한 상담을 할 수 있다.

문의 02-532-006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