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회원권 하나로 수도권 30개 골프장 OK…만기보증금 100% 반환 19년동안 지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신동아골프 멤버십회원권

신동아골프는 보통 수억 원에서 수십억 원 정도인 무기명과 법인회원권을 직접 구입해 운영하고 있다.

신동아골프는 보통 수억 원에서 수십억 원 정도인 무기명과 법인회원권을 직접 구입해 운영하고 있다.

신동아골프 회원권은 가격과 예약 대비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하고 있다. 신동아골프 멤버십회원권 하나로 수도권 30개 골프장을 회원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다. 창사 이래 만기보증금 100% 반환 약속을 지켜오고 있다. 2008년 금융 위기 때도 100% 반환했다. 100% 반환 후 재가입률이 무려 70% 이상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신동아골프가 타사 회원과 다른 점은 보통 수억 원에서 수십억 원 정도인 무기명과 법인회원권을 직접 구입해 운영하고 있다는 것. 전국 골프장 회원권을 정식으로 장기 계약하고 회원 대우로 서비스하고 있다.

무기명·법인 회원권 직접 구입 운영

신동아골프가 운영 중인 멀티회원권은 수십 년 전부터 미국과 일본에서 성공리에 운영 중인 선진국형 골프 시스템이다. 회원권 하나로 여러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회원권이다. 일본에선 퍼시픽골프매니지먼트와 니혼골프멤버십이 회원권 하나로 일본 각지 제휴 골프장에서 회원 대우로 이용할 수 있게 해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도 명문 골프장부터 퍼블릭 골프장에 이르기까지 ‘부킹 혜택’ 등을 골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선 신동아골프가 19년 전에 이 방식을 도입했으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회원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동아골프 회원권을 구입하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동아골프 개인권은 1995만 원으로, 5년간 국내 30곳 골프장을 회원 대우로 이용할 수 있다. 법인회원권은 3570만 원, 6630만 원이며 법인 VIP 회원권은 9500만 원으로 주중과 주말을 회원 대우로 다녀올 수 있다. 30여 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어 골프 회원권을 30개 보유하는 효과를 지닌다.

국내외 주요 골프장과 제휴 확대

신동아골프는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명문 골프장과 업무 제휴도 적극 추진했다. 지난 2019년 9월에는 중국 광저우 ‘포이즌 골프클럽’과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와 상호 발전과 회원 혜택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골프업계 최초로 고객 중심, 품질경영 ‘ISO9001’ 인증 획득, ‘2010 한국을 빛낸 대표브랜드’, ‘대한체육회 회장 표창’ 등 각종 수상을 통해 레저스포츠에 공헌해오고 있다.
문의 02-556-0506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