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든브랜드]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 시행하는 지점 확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렌터카 부문

롯데렌터카는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는 지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는 지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롯데렌터카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렌터카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렌터카는 전국 영업망과 26만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 제주 오토하우스는 프리미엄 렌터카 하우스로, 영업시간을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확대 운영한다. 친환경 EV 타요 셔틀버스를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사전 체크인 완료 후 셔틀버스에서 QR코드를 태깅하면 이용할 차량에 대한 준비가 신속하게 완료된다.

롯데렌터카는 24시간 비대면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는 지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 지점까지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렵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원하는 장소에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모든 지점에서 온라인으로 대여 절차를 진행해 지점 도착 후 차량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사전 체크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전국 곳곳에 롯데렌터카 단기 영업소를 추가 신설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신규로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