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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브랜드] 금융투자 핵심 경쟁력 갖춘 ‘자산관리 명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증권회사 부문

삼성증권은 금융투자의 핵심 경쟁력을 모두 갖춘 자산관리의 명가다.

삼성증권은 금융투자의 핵심 경쟁력을 모두 갖춘 자산관리의 명가다.

삼성증권이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증권회사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성증권은 투자 솔루션의 노하우가 결집된 인프라, 최적의 상품 솔루션 공급 능력, 컨설팅 역량을 갖춘 PB와 비대면 상담 조직 등 금융투자의 핵심 경쟁력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자산관리의 명가다. 삼성증권은 최근 디지털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로도 두각을 보인다. 디지털 부유층 고객을 대상으로 S.Lounge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자정보, 실시간 웹세미나, 디지털 PB 바로 상담 등 디지털 부유층 고객의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서비스다.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 중이다.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을 통해 쉽고 재미있는 투자 콘텐트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증권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12만 명을 돌파했고, 자체 제작한 캐릭터 ‘쮸토피아’를 활용해 GEN Z 투자자와 소통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세계 최초로 미국 주식을 주간에 거래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 수수료 이벤트, 통합증거금, 투자정보 제공을 망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하는 실시간 동영상 콘텐트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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