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동대문 고품격 오피스텔, 생활 인프라 완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청량리 동광뷰웰

서울 개발 호재의 핵심지로 꼽히는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에서 프리미엄 오피스텔 ‘동광뷰웰’이 분양된다. 지하 2층~지상 17층, 주거형 오피스텔 143실과 주차공간 83대를 갖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1.5룸, 2룸으로 설계된다.

도보 10분대 거리에 청량리역이 있다. 근처에 대로변 버스정류장 등 풍부한 교통 인프라를 갖췄다. 전동초, 전농초, 전농중, 동대문중, 서울시립대 등 풍부한 교육 인프라도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이 가까이 있다. 청량리 일대에는 첨단의료기기 개발센터, 바이오헬스센터 등 의료 시설과 광역철도망 GTX 개발이 예정돼 있다. GTX-A가 착공했으며 GTX-B, C도 2027년 완공 예정이다.

국토교통부는 동대문구 지역에 도시철도망 구축 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경전철 면목선 재정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확대되는 부동산 규제로 안정적인 수익과 투자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 상품이 주목받는 가운데 건강·교통·교육·문화 등 다방면 개발 호재와 인프라를 갖춘 이 단지에 수요자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분양 홍보관은 청량리역 도보 5분 거리인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268 3층에 있다. 직접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963-2888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