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복몰, ‘2023 히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교복 플랫폼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교복몰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교복 플랫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교복몰은 우월한 디자인 및 우수한 질의 교복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교복셔츠, 교복바지 등 교복판매와 교복대여, 중고교복 거래 등 교복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복쇼핑몰이다.

교복몰은 유통 마진을 없애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공장을 직접 운영해 착용감부터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교복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고급 스판덱스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활동을 할 때에도 부담 없는 피팅감을 준다.

또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모든 것을 다양한 시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 문구와 리빙 상품, 가방, 모자, 양말, 유니폼, 주방‧가전제품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경기의 경우 당일 도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교복몰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복을 선보이며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다보니 2023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교복몰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