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키워드랩, ‘2023 히트브랜드 대상’ 바이럴 마케팅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키워드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바이럴 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키워드랩은 네이버(쇼핑), 카카오톡(선물하기, 쇼핑하기), 쿠팡 등 이커머스 최적화 마케팅 진행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이커머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족감이 높은 상품을 컨설팅하며 제대로 노출될 수 있도록 철저한 분석과 최적화를 진행한다.

또한, 초보 광고주들부터 베테랑 광고주들까지 1:1 맞춤 판매 전략 컨설팅을 진행하며,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계약 기간 동안 4:1 컨설팅으로 고객들을 꾸준히 관리한다. 기획부터 마무리까지 모두 자체 실행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고 보다 꼼꼼하게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다. 그 외에도 순위 최적화, SEO 최적화, 체험단 리뷰, 찜, 상세페이지, 블로그 체험단, 판매 컨설팅 등을 관리하고 있다.

키워드랩 관계자는 “하나하나 꼼꼼하게 컨설팅해드리고 진심을 다하여 마케팅에 도움을 드렸더니 이제는 광고주분들이 자발적으로 지인분들을 소개해주는 상황까지 왔다. 저희 덕분에 좋은 결과 나왔다고 연락하시는 분들을 보면 너무 뿌듯하고 이러한 작은 노력들이 모여 수상까지 이루어진 것 같다. 광고주의 성공이 결국 키워드랩의 성공이므로 자만하지 않고 계속 광고주분들의 니즈에만 집중하는 키워드랩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