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대 음악과 교수들, ‘Classical Film Music’ 연주회 개최 “피아노 퀸텟으로 듣는 클래식 영화음악”

중앙일보

입력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음악과 교수들이 지난달 18일 영산아트홀에서 ‘Classical Film Music’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주회는 피아노에 이기정 교수, 바이올린에 윤경희, 최재원 교수, 비올라에 문명환 교수, 첼로에 김준환 교수 등 세종대 음악과 교수 5명이 참여했다.

영화 아마데우스의 OST인 모차르트 교향곡 25번을 피아노 5중주를 시작으로 △아마데우스 △오즈의 마법사 △말할 수 없는 비밀 △슈렉3 △라라랜드 △미녀와 야수 △해리포터 △러브레터 △포에버 탱고 등 대중에게 익숙한 클래식 영화 OST가 연주됐다.

연주회는 전반부 40분, 후반부 40분으로 총 80분동안 진행됐으며, 80분간의 공연 동안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큰 호응과 많은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이기정 교수는 “후원사인 ㈜더존 테크윌, 더존 스튜디오 김윤기 대표에게 감사드린다. 학교 동료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호흡을 맞추니 무척 즐거웠고, 서로의 장점은 칭찬해 주고 부족한 부분은 서로 보완해 나가며 음악을 완성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큰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