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세계 자연 유산과 어우러진 골프리조트베트남 전역 6643객실, 회원가로 이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누구나 희망하지만 단 1%에게만 허용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누구나 희망하지만 단 1%에게만 허용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인 빈그룹이 운영하는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을 19년 연속 국내 해외회원권 판매 1위 업체인 ㈜한케이골프가 독점 분양 중이다. 이 회원권은 누구나 희망하지만 단 1%에게만 허용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직항편 운항, 공항서도 가까워

이 회원권 구매자에겐 유네스코가 세계 유산으로 지정한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4개 지역의 자연과 어우러진 복합 휴양단지에서 가족들은 휴식과 휴양을, 골퍼에겐 평생 잊지 못할 90홀 라운딩의 기회를 제공한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베트남 전역 6643객실의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OLD(기명 1+무기명 3) 회원권은 2700만 원에, 법인이 선호하는 VIP(무기명 4인) 회원권은 5000만 원에 각각 분양 중이다. 베트남은 코로나 19 백신 접종 시 입국은 물론, 귀국 시에도 격리 없이 다녀올 수 있다.

특히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모두 비행기 직항 편이 운항하고,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거리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업체 측은 “빈펄 전용 VIP 데스크 및 이용일 수 무제한과 연회비 면제, 주중 45만vnd(동) 그린피는 펜데믹 이후 해외에서 힐링을 준비하는 이에게 매력이 있다”고 전했다.

베트남 최초 국제 표준 골프코스

하이퐁리조트는 베트남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하이퐁 부옌 섬에 있다. 36홀 세미 프라이빗 챔피언 코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IMG Worldwide가 디자인했다. 다낭 남호이안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 가장 뛰어나다. 베트남 최고 아름다운 코스로 선정됐다.

빈펄 골프클럽 나트랑은 베트남 TOP3 골프코스로 선정됐으며, 모든  홀에서 바다를 보며 라운딩할 수 있다. 800m 길이의 깨끗한 백사장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져 있다. 18홀 파 71 챔피언십 코스는 베트남 최초 국제표준 골프코스이며 베트남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있다.

푸꾸옥 섬 북쪽, 때 묻지 않은 산림 지대에 자리 잡은 빈펄 골프 푸꾸옥은 18홀 코스다.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도 있다.

문의 031-360-393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