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무신사·네파·종근당·오뚜기의 공통점은?
답: 모두 ‘유아인 지우기’에 나선 곳이다. 그를 광고 모델로 쓰고 있었거나 과거에 썼던 기업 모두 발 빠르게 과거 삭제에 힘쓰고 있다. 광고 모델의 신상에 변화가 생길 경우 기업이 대처하는 것은 당연한 일. 타격감은 다르지만, 이들의 대처 방법은 별다를 게 없다. 광고 중단, 최대한 지우고 결과 기다리기. 이 와중에 “그나마 다행”이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는 곳도 있다. 유아인 소속사 UAA는 “조사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성실하게 조사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아인 프로포폴 사태의 파장과 향후 예측 가능한 점을 짚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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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배우 유아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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