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100억 유산균’ 눈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바이오메라, 1일 100억 마리 유산균 보장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선보여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의
프리미엄 균주 ‘하우아유’ 사용

유산균 생체 보호막 특허기술로
장까지 살아서 안전하게 도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메라가 온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100억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를 선보였다. 바이오메라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제품과 동일하게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등급 하우아유(HOWARU®) 균주를 사용했다. 살아있는 유산균을 그대로 담아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량인 1일 100억 마리(CFU) 유산균을 보장한다.

바이오메라가 온 가족을 위한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를 선보였다.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특허 균주를 사용하고, 유산균 생체 보호막 특허기술을 통해 유산균 생존율을 높여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사진 바이오메라]

바이오메라가 온 가족을 위한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를 선보였다.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특허 균주를 사용하고, 유산균 생체 보호막 특허기술을 통해 유산균 생존율을 높여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사진 바이오메라]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량인 1일 10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한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량인 1일 10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한다.

하우아유(HOWARU?) 유산균주는 다니스코의 균주 중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균주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균주로, 철저한 균주 테스트를 통과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 원료 인정제도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된 원료다.

바이오메라는 유산균주마다 장 안에서 서식하는 위치가 다르다는 것에 집중해 장내 균형맞춤 특허균주 2종을 사용했다. 소장 서식에 특화된 락토바실러스균과 대장 서식에 특화된 비피더스균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 비피더스균과 락토바실러스균은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으로 기능성 소화기 불편함이 있는 100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또한 신바이오틱스에 유산균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부원료)까지 담은 포뮬러가 특징이며,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바이오메라 측은 전했다. 여기에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특허 균주를 사용하고, 유산균 생체 보호막 특허기술을 통해 유산균 생존율과 장내 도달률을 높여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바이오메라는 프리미엄 원료만 엄선해 사용하는 브랜드로, 레몬 식이섬유와 대나무수액 추출분말을 부원료로 더하고 합성향료·이산화규소·착색료·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9가지 첨가물을 배제한다. 또한 국가 공인기관에서 정기적으로 품질검사를 시행하고, 친환경 콜드체인 배송 시스템을 통해 보관부터 배송까지 균주가 생존하는 데 최적의 환경을 유지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바이오메라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찾는 사람, 하루 최대 함량의 유산균을 꽉 채워 섭취하고 싶은 사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온 가족의 장 건강관리를 하고 싶은 사람, 배가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차는 사람에게 권장된다.

쁘띠엘린 표순규 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패밀리 유산균이 온 가족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의 건강한 행복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메라의 대표 제품으로는 ▶생유산균이 3중 안전캡에 분리 보관돼 먹기 직전 혼합되고 하루 다섯 방울로 3억 생유산균과 일일권장섭취량 100%의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드롭’과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의 프리미엄 유산균인 하우아유 100억 유산균과 일일권장섭취량 100%의 비타민D, 아연을 함유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장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가 있다. 이밖에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맞춤 설계해 비타민B군 4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비타민 젤리인 ‘비타젤리 활력대장 망고맛’ ▶아이들의 장 건강에 맞춤 설계해 식물성 식이섬유를 4200mg 함유하고 식약처에서 인정한 2중 복합 기능성으로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쾌변젤리인 ‘쾌변젤리 푸푸대장 포도맛’을 판매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