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마제스티골프, 제스타임 인수 발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마제스티골프가 22일 제스타임을 인수했다. 사진 마제스티골프

마제스티골프가 22일 제스타임을 인수했다. 사진 마제스티골프

◆마제스티골프, 제스타임 인수 발표 外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가 골프 피팅 전용 클럽 브랜드 제스타임을 인수한다.
마제스티골프는 한·중·일과 동남아시아 골프 클럽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골프용품 제조 회사로 마제스티 브랜드를 통해 서브라임, 프레스티지오, 로얄 등 다양한 럭셔리 클럽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마루망 브랜드는 고반발 페이스와 경량 고탄성 샤프트를 장착한 대중적인 클럽으로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인수로 마제스티골프는 럭셔리함을 강조한 마제스티와 퍼포먼스 중심의 제스타임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퍼포먼스를 더한 마루망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아우르는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다.
제스타임은 50년 이상 단조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지닌 일본 히메지 지역에서 탄생한 피팅 전문 클럽 제조 회사이다. 국내 골프 피팅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다. 제스타임은 단조 아이언 특유의 타감 및 성능을 바탕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가미, 최고의 아이언을 만들겠다는 철학이 녹여진 클럽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제스타임은 열정을 뜻하는 ‘ZEST’와 목표라는 ‘AIM’을 조합해 탄생한 브랜드 이름이다.

◆타이틀리스트, TSR1 메탈 라인 출시
지난해 타이틀리스트 스피드 프로젝트(Titleist Speed Project)의 일환으로 출시됐던 TSR2와TSR3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의 뒤를 이어 TSR1 메탈 라인이 출시된다.
TSR1은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그리고 하이브리드 모두 초경량 설계와 향상된 공기역학 기술 그리고 전략적으로 배치된 무게중심 기술로 높은 스피드와 비거리, 최적의 높은 런치각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 제품이다.
스윙 스피드가 90mph 이하에서도 최대한 높은 볼 스피드로 향상된 비거리를 낼 수 있게 도와준다. 무게는 지금까지 출시된 타이틀리스트 클럽 중 가장 가볍다. 헤드에서 그립까지 최대한의 무게를 덜어내 초경량으로 설계했다.
460cc의 헤드 크기에도 40g대의 샤프트를 장착하고 레귤러 모델 기준 30g의 그립을 끼워 무게를 줄였다. 또한, TSR2와 유사한 보트 테일 모양의 헤드 디자인은 향상된 공기역학으로 느린 스윙 스피드를 가진 골퍼들도 더 쉽고 빠른 클럽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다양한 두께의 멀티플레토VFT(Variable Face Thickness) 페이스는 미스샷에서도 최대한 비거리를 보장해주는 뛰어난 관용성까지 갖췄다.

유현주가 두산건설과 메인 스폰서 계약을 했다. 사진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유현주가 두산건설과 메인 스폰서 계약을 했다. 사진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유현주, 두산건설과 메인 스폰서 계약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인기스타 유현주(28)가 두산건설과 메인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인 와우매니지먼트그룹(대표이사 장상진)은 유현주가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과 향후 2년간 메인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유현주는 올 시즌부터 새롭게 두산건설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상을 착용하게 됐다.
유현주는 신장 172㎝의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2012년 KLPGA 투어로 데뷔했다. 이어 프로 무대와 방송, 광고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에서 전지훈련을 소화하고 있는 유현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올 시즌에는 골프선수로서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지가 매우 강하다. 힘을 실어준 두산건설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최대한 훈련에만 집중하고 2024년 KLPGA 투어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XGOLF, 3.1절 부킹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3.1절을 주제로 부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GOLF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3월 부킹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골프 시즌을 준비 중인 골퍼를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인 3.1절 삼행시 이벤트는 XGOLF 공식 SNS에서 진행된다. XGOLF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삼일절’ 세 음절로 삼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XGOLF에서 사용 가능한 30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XGOLF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XGOLF 로그인 후, 3.1% 할인쿠폰이나 3만1000원 할인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만 하면 참여한 회원에게 쿠폰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쿠폰은 이벤트 대상 골프장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골프장은 경기권과 충청권 골프장으로, 수도권과 근접해 접근성이 용이하며 예약률과 평점이 높은 골프장을 엄선해 선정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