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베트남 럭셔리 골프리조트 4곳 이용, 90홀 라운딩·연회비 면제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단 1%에게만 허용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단 1%에게만 허용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19년 연속 국내 해외회원권 판매 1위 업체인 ㈜한케이골프가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인 빈그룹이 운영하는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을 독점 분양 중이다. 이 회원권은 누구나 희망하지만 단 1%에게만 허용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이 회원권 구매자에겐 유네스코가 세계 유산으로 지정한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4개 지역의 자연과 어우러진 복합 휴양단지에서 가족들은 휴식과 휴양을, 골퍼에겐 평생 잊지 못할 90홀 라운딩의 기회를 제공한다.

6643객실 호텔, 회원가 혜택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베트남 전역 6643객실의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회원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확대 개장한 빈펄 푸꾸옥 리조트는 2022년 3월부터 전면 개방에 나섰다.

GOLD(기명 1+무기명 3) 회원권은 2700만 원에, 법인이 선호하는 VIP(무기명 4인) 회원권은 5000만 원에 각각 분양 중이다.

업체 측은 “회원권 가치가 돋보이는 빈펄 전용 VIP 데스크 및 이용일 수 무제한과 연회비 면제, 주중 45만vnd(동) 그린피는 펜데믹 이후 해외에서 힐링을 준비하는 모든 이에게 매력이 있다”며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에 있는, 아시아 최고 수준의 빈펄 골프리조트에서 VIP 회원으로 빈펄 회원권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베트남은 코로나 19 백신 접종 시 입국은 물론, 귀국 시에도 격리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국가에 해당해 골퍼뿐 아니라 일반 관광객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모두 비행기 직항 편이 운항하고,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거리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하이퐁리조트는 베트남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하이퐁(항구도시)의 부옌 섬에 있다. 36홀 세미 프라이빗 챔피언 코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IMG Worldwide가 디자인했다. 부옌 섬의 자연 습지환경에 어우러져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도전적인 코스를 제공한다. 지난 2017년 1월 개장했다. 연중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패스 팰런 플래티넘과 디프 이글 잔디를 사용했다. 레이크 사이드(Lakeside) 코스는 까다롭지 않은 페어웨이와 언듈레이션이 있는 큰 그린이 특징이다. 마쉬 랜드(Marshland) 코스는 샷 메이커 코스로, 잘 보존된 개방형 습지환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됐다.

다낭 남호이안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 가장 뛰어나다. 다낭 공항 근처에 있으며 베트남 최고 아름다운 코스로 선정됐다. 18홀 파 72 골프코스는 IMG가 설계했다. 울창한 숲과 하얀색 벙커 등 개성 있는 특징의 링크 스타일 코스로, 페어웨이 폭이 넓어 모든 골퍼가 편안하게 라운딩할 수 있다. 5성급 비치 사이드호텔뿐 아니라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이고 새로운 개념의 테마파크인 빈원더스와 리버 사파리를 즐길 수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호이안을 관광하거나 호텔에서 준비한 셔틀버스로 다낭 자유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아시아 최고 골프리조트 선정

지난 2012년 5월 개장한 빈펄 골프클럽 나트랑은 베트남 TOP3 골프코스 선정됐으며, 모든 홀에서 바다를 보며 라운딩할 수 있다. 800m 길이의 깨끗한 백사장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져 있다. IMG Worldwide가 디자인한 18홀 파 71 챔피언십 코스는 베트남 최초 국제표준 골프코스이며 베트남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있다. 나트랑 빈펄은 나트랑 해변 앞에 있는 섬 전체가 빈펄 골프리조트 복합단지로 꾸며졌다.

푸꾸옥은 아시아 최고 골프리조트로 선정된 곳이다. ‘풍요로운 땅’이라는 뜻의 푸꾸옥은 베트남 사람들도 일생에 꼭 한 번 방문해 보고 싶어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푸꾸옥 섬 북쪽, 때 묻지 않은 산림 지대에 자리 잡은 빈펄 골프 푸꾸옥은 18홀 코스다. 빈펄 푸꾸옥에는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도 있어 골프라운딩은 물론이고 울창한 수림, 부드러운 햇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빈펄 푸꾸옥만의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빈펄종합회원권을 독점 판매하고 있는 한케이골프는 국내 2만80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 HK 치구사 골프&리조트까지 직접 인수해 직영 운영하고 있다. HK 치구사 골프&리조트는 여름 특화 골프장으로,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문의 031-689-3295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