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청평역 최고층, 8호선 개통땐 잠실 50분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청평역스위트클래스더프라이빗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경기 청평역세권에 명품 주상복합단지 ‘청평역스위트클래스더프라이빗’이 분양된다. 기존 타운하우스, 별장, 전원주택 수요자와 소액으로 입주를 원하는 주거시설 실수요자, 지하철 개통 예정에 따른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를 겨냥한다.

지하 5층~지상 21층, 청평 최고층으로 럭셔리 오피스텔 155실과 근린생활시설 12실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62~84㎡ 타입 총분양가는 3억~4억 원 대로, 대출시 1억 원 대로 84㎡의 방 3개, 화장실 2개 타입을 분양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풀, 스파, 카페, 키즈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다. 주변에는 유명 프랜차이즈 지점과 10여 개 병·의원, 관공서, 농협, 마트, 초·중·고, 각종 편의시설 등이 풍부하다. 2.4~3.6m의 높은 층고와 호수, 강, 산, 시티 뷰의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에어컨, 에어드레서, 광파오븐, 건조기, 냉장고 등 타입별 풀옵션이 지원된다.

지하철 8호선 별내역 연장 구간이 개통되면 본격적인 강남 생활권을 할 수 있다. 개통 시 청평역에서 잠실역까지 약 5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청약통장 재당첨 제한이 없고,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약 3년 동안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문의 1877-894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