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연예인 등 참여…소외계층에 희망 전하는 ‘유리아나 자선공연패션쇼’ 성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유리아나컬렉션

 유리아나컬렉션에서 주최한 2023년 유리아나 자선공연패션쇼가 많은 유명 연예인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일 진행됐다. [사진 유리아나컬렉션]

유리아나컬렉션에서 주최한 2023년 유리아나 자선공연패션쇼가 많은 유명 연예인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일 진행됐다. [사진 유리아나컬렉션]

“당신의 한 걸음 한 걸음이 소외계층의 희망의 빛”

유명 연예인들의 재능 기부와 다채로운 공연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한 자선행사의 슬로건이다. ‘2023년 유리아나 자선공연패션쇼’가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소재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유리아나컬렉션에서 주최하고 사회복지법인 상락원, 더스타일엔터테인먼트와 이치저널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더스타일엔터테인먼트는 종합 공연 패션쇼로서 프로그램을 편성해 참가자는 물론 관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자선행사의 공연 패션쇼 수익금 일부는 행사 주관단체로 동행하는 경기도 화성시 소재 사회복지재단인 상락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리아나 자선공연 패션쇼는 연예인 공연과 패션쇼의 협업으로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했다. 공연에 앞서 자선공연 패션쇼인 만큼 공연장에는 대중에게도 유명한 많은 연예인이 관심을 갖고 참석해 자선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연예인으로는 영화배우 한지일을 비롯해 탤런트이자 전 국회의원 정한용, 탤런트 김청, 연극영화배우 김지숙, 탤런트 이재용, 코미디언 임하룡 등이다.

자선공연 패션쇼는 유명 원로 코미디언인 김성남이 MC를 맡아 진행했다. 1부는 레오아트워킹팀의 클래식 접목 공연과 소프라노 고은혜 교수가 부르는 노래 넬라판타지로 시작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더스타일엔터테인먼트 최수홍 대표의 후원금 전달, 함현진 마술사의 마술쇼, 행위예술 작가인 황우연의 현장 스탠딩 캘리그래피 퍼포먼스, 가수 장사익의 초청공연 등으로 1부 순서를 마무리했다.

2부 순서는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유리아나 패션쇼로 진행했다. 이번에 자선 패션쇼에 출연하는 시니어 모델들은 100여 명의 지원자 중 엄격한 오디션을 거쳐 선발한 24명이 격조 높은 유리아나 드레스와 코트를 선보였다.

박영애 유리아나컬렉션 대표는 “사회에 소외되거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으면 언제든지 동행한다는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해서 자선행사를 이어가겠다”며 “이번 자선행사를 적극적으로 후원해 주신 많은 후원사에게 거듭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후원사는 도원그룹, (주)에이텍솔루션, 한국예술문학신문사, (사)한국문학협회, (주)백옥생코리아, (사)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  토네이도건설(주), (주)런던웨딩, 머슴고기, (주)본다빈치, 스포트렉스, 비제이항운(주), (주)늘푸른동방, 리나스화장품, (주)씨젤코스메틱스, 강남힐병원, 아트테크트리, 노보파낙스(주) 등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