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혜민원, ‘2023 히트브랜드 대상’ 진관진 프리미엄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혜민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진관진 프리미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혜민원은 럭시플로라바이오 유한책임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널리 백성을 이롭게 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혜민원이 출시한 대표 제품인 진관진(眞關珍) 프리미엄 제품은 노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TV광고를 통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진관진 프리미엄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 약국에도 판매 중에 있다.

혜민원 관계자는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히트브랜드 대상' '진관진 프리미엄'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혜민원은 ‘널리 백성을 이롭게 하다’라는 이념을 담아서 좋은 약재와 정직한 마음을 기본으로 삼고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보다 쉽게 전통 원료들을 접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고령화 시대에서 중요한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진관진 프리미엄 제품에도 더욱더 신경 쓰며 다른 제품들 개발에 힘써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