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를 출시한다.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에는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새로운 코어 기술력이 적용됐다. 내부 코어는 점점 부드럽게, 외부 코어는 점점 단단하게 해 하나의 코어가 경도 분포를 두 단계로 최적화해 부드러운 타구감과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을 실현한다.
또, 임팩트 이후 볼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해 높은 볼 스피드를 최대한 지속시키고 아이언 샷과 어프로치에선 볼이 떨어질 때까지 스핀을 끝까지 유지해 스핀력 성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스릭슨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출시된 ALL-NEW 스릭슨Z-STAR 시리즈는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키고 일관된 스핀력과 타구감을 위해 모두 3피스 구조의 우레탄 커버로 제작됐다.

◆캘러웨이골프, ERC 소프트 골프볼 내놓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혁신적인 커버 기술을 탑재한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선보였다.
ERC 소프트는 캘러웨이골프의 창립자인 일리 리브스 캘러웨이(Ely Reeves Callaway)의 이니셜을 딴 골프볼로,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2023년형 ERC 소프트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기술을 적용해 전보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 ERC 소프트와 비해 업그레이된 핵심 기술은 그립 우레탄 코팅 커버 기술이다. 캘러웨이골프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그립 우레탄 코팅은 뛰어난 인장력을 지니고 있어 숏게임과 어프로치에서 향상된 스핀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뉴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 코어와 짝을 이뤄 빠른 볼 스피드를 구현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은 골퍼들이 원하는 비거리와 스핀 컨트롤 각각의 요소를 캘러웨이골프만의 다양한 기술로 더욱 강화시킨 역작이다”고 소개했다.

ST230 드라이버. 사진 한국미즈노

ST230 드라이버.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 ST230 드라이버 2종 출시
한국미즈노가 ST(Speed Technology)시리즈의 5세대 모델인 ST230 드라이버 2종을 출시한다. 비거리 향상을 위한 빠른 볼 스피드와 로우 스핀에 집중한 클럽으로, 글로벌 R&D 기술과 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이 집약돼 탄생했다.
시제품 헤드 디자인에선 볼 스피드를 더 빠르게 내기 위해 공기 저항을 줄여주는 다이나믹 모션을 적용한 점이 인상적이다. 페이스에는 복원력이 높고, 우수한 강도의 포지드SAT2041 베타 티타늄 소재를 채용해 최고의 반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스 중심부는 두껍게, 주변부는 얇게 한 미즈노만의 코어테크 페이스 기술은 전작 대비 더욱 정교하게 설계했다. 페이스의 아래 위치한 얇은 두께의 주변부 면적을 더 확장한 것인데, 이를 통해해 페이스의 반발력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골퍼가 원하는 스윙 타입과 맞춰 ST-X 230, ST-Z 230 2가지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기어, 플레이어스 시리즈-엘리트 컬렉션 공개
타이틀리스트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한층 더 강화된 퍼포먼스 2023년형 기어 신제품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2종과 엘리트 컬렉션 6종(카트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기어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그리고 클럽과 마찬가지로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골프백과 모자, 트래블기어를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플레이어스 시리즈와 엘리트 컬렉션 역시 열정적인 골퍼들의 라운드 경험에서 우러나온 피드백을 투영해 최적화된 퍼포먼스로 골퍼에게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 완성도 높은 마감을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골퍼의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수납력을 높였다. 4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골프의 특성을 고려해 긴 시간동안 각종 용품, 음료, 간식, 옷 등을 한데 담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타이틀리스트 엘리트 컬렉션은 플레이어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고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시장조사를 통해 탄생했다. 뛰어난 기능성의 엘리트 퍼포먼스(3종)와 경량성으로 휴대성을 높인 엘리트 라이트(3종) 등 2가지 라인 총 6종으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