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포토타임] 오늘의 증시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포토타임] 오늘의 증시는?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포토타임] 오늘의 증시는?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기기 알림 설정이 꺼져있어요.
중앙일보 앱 알림 허용을 위해
알림 설정 페이지로 지금 이동 하시겠어요?

설정 > 알림 > 중앙일보에서 알림을 허용해주세요.

알림 허용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2023.02.08오후 4:00

오늘의 증시는?

 8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하나은행 딜링룸 전광판에 코스피 지수가 전일 대비 31.93 포인트 상승한 2483.64을 보이고 있다. 이날 원·달러환율은 4.80원 상승해 1260.10원으로 마감했다. 코스닥은 7.19 포인트 올라 779.98로 장을 마쳤다.

뉴스1

뉴스1

2023.02.08오후 4:00

'이상민 장관 탄핵안 가결 규탄!' 국회에 모인 국민의힘 의원들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가운데)이 8일 오후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된 후 로텐더홀 계단에서 열린 이상민 탄핵안 가결 규탄대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날 국민의힘 의원들은 '탄핵안 강행처리 = 이재명 방탄'이라는 플래카드 앞에서 손 푯말을 들고 이 장관에 대한 가결을 규탄했다.

뉴스1

뉴스1

연합뉴스

연합뉴스

뉴스1

뉴스1

2023.02.08오후 3:00

'매화야 반가워' 포근한 바람에 일어난 꿀벌

 8일 오후 경남 남해군 남면 인근 들녘에서 꿀벌 한 마리가 활짝 꽃망울을 터뜨린 매화에 앉아 꿀을 따고 있다. 기상청은 내일(9일)은 낮 최고기온이 5∼12도로 다소 포근하겠지만 대체로 흐리겠다고 예보했다. 또, 늦은 오후, 제주도에서 비가 시작돼, 밤에는 영동과 남부지방에, 모레는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다고 밝혔다. 특히, 강원과 영남 지방에 최고 15cm의 많은 눈이 예상돼 철저한 대비를 당부했다.

뉴시스

뉴시스

2023.02.08오후 3:00

'튀르키예 도착' 대한민국 해외긴급구호대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에 급파한 대한민국 해외긴급구호대(KDRT)가 8일(현지시간) 오전 튀르키예 남동부 가지안테프 공항에 도착하고 있다. 긴급구호대는 튀르키예 당국과 협의를 통해 현지 상황을 파악한 뒤 수색·구조 현장으로 출동하게 된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2023.02.08오후 2:00

'탄핵소추안 규탄!' 손푯말 든 국민의힘 의원들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와 의원들이 8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안 상정을 규탄하는 피케팅을 하고 있다.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야 3당이 이태원 참사의 책임을 물어 공동 발의한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안 표결 절차를 밟는다. 원내 과반 의석(169석)을 가진 민주당의 '단독 처리'가 가능한 가운데 탄핵안 의결시 이 장관은 헌정사상 최초로 '국회에서 탄핵안이 가결된 국무위원'이 된다. 또 국회 의결과 함께 이 장관의 직무 또한 곧바로 정지된다.

장진영 기자

장진영 기자

2023.02.08오후 1:00

'오늘 졸업했어요!' 만학도 꿈 이룬 학생들

 8일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에서 열린 늘푸름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생들이 손하트를 만들고 있다(위 사진). 늘푸름학교는 18세 이상 성인 중 초등학교와 중학교 미이수자를 대상으로 영등포구가 운영하는 성인문해프로그램이다. 운영과정은 초·중등과정과 중학예비반 및 기초영어과정 등이 있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오후 1:00

'모자쓰고 책상 아래로 대피해요!' 지진 대비 훈련 하는 어린이들

 8일 오전 경북 포항시청 직장어린이집 원생들이 지진 발생 때 사용하는 모자를 쓰고 책상 밑으로 대피하는 훈련을 하고 있다. 재난대비 국민행동요령에 따르면 지진이 발생했을 경우 튼튼한 탁자 아래 들어가 몸을 보호하고 가스와 전깃불을 차단하며 출구를 확보해 계단을 이용해 대피하고 건물이나 담장으로부터 떨어져 이동해야 한다. 또, 낙하물이 없는 넓은 공간으로 대피하고 올바른 정보에 따라 행동하라고 안내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2023.02.08오전 10:30

우주서 바라본 우리 강산 어떤 모습? 국토부 위성이 찍은 사진전 열어...

국토교통부가 오는 9일부터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우주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우리강산' 사진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전시회에선 국토위성이 촬영한 한라산 백록담, 금강산 등 우리 명산을 볼 수 있다. 사진은 국토위성이 찍은 금강산(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오대산(비로봉), 오대산(장군바위), 백두산.

사진 국토교통부

사진 국토교통부

2023.02.08오전 9:50

'아이들의 아침을 바꿔요' 부산시 아침교육 진행한 이대호

 부산교육청 홍보대사인 이대호 전 롯데자이언츠 야구선수가 8일 오전 해운대 센텀초등학교에서 '아침 체인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활동은 수업 전 체육활동을 통해 존중과 배려의 정신을 기르고, 두뇌를 깨워 공부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부산시교육청에서 올해 본격 추진하는 인성교육 중 하나다. 이날 이대호 선수가 학생들과 함께 단체줄넘기와 미션 이어달리기 등을 하고 있다.

부산=송봉근 기자

부산=송봉근 기자

부산=송봉근 기자

부산=송봉근 기자

부산=송봉근 기자

부산=송봉근 기자

2023.02.08오전 9:16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딸 김주애 손잡고 75주년 건군절 기념연회 참석

 북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딸 김주애와 함께 건군절(2월 8일) 75주년 기념연회에 참석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8일 보도했다. 김 위원장은 연회에서 "개척도 위대했지만, 계승 또한 위대하기에 우리 군대는 세상에서 제일 강한 군대라는 시대와 력사의값높은 부름을 쟁취하게 되었다"며 군을 높이 평가했다. 건군절은 북한에서 군대를 창설한 날을 기념하는 날로, 우리의 ‘국군의 날’ 격이다. 현재 2월 8일로 지정돼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2023.02.08오전 8:30

서울 전역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공기질 '나쁨'

 서울 전역에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8일 오전 서울 도심이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게 보인다. 이날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은 오전 6시를 기해 서울에 초미세먼지 주의보를 발령했다. 보건환경연구원은 "5일부터 국외 미세먼지가 유입되고 국내 발생 미세먼지가 대기 정체로 축적돼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보건환경연구원은 호흡기 또는 심혈관 질환 있는 시민과 노약자, 어린이 등은 외출을 자제하고, 실외 활동과 외출 시엔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뉴스1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