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락 안 된다" 가보니…숨진 남편 옆엔 흉기 찔려 죽은 부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충남 아산의 한 빌라에서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되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일 충남 아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20분께 충남 아산시 온천동의 한 빌라에서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50대 여성 A씨의 머리와 몸 등에서 흉기에 찔린 흔적 등을 찾아내 수사를 벌이고 있다.

또 A씨와 함께 발견된 60대 남편 B씨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경찰은 덧붙였다.

경찰은 B씨의 지인이 ‘B씨와 계속 연락이 안 된다’며 신고해 이날 B씨의 집으로 출동했다가 집 안에서 숨져있는 부부를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은 법적 부부로 장성한 자식과 떨어져 둘이서 살아왔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외부침입 흔적은 없었다”며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고 집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 기록, 유족과 지인 진술 등을 토대로 사건 경위 역시 정밀하게 조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