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갈치조림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갈치조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전남 여수에 위치한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은 갈치조림 상표 특허까지 내며 갈치조림을 주력으로 하는 50년 전통의 갈치조림 전문점이다. 국내산 갈치만을 사용하며 당일 재료 소진을 원칙으로 한다.

갈치조림 외에 밑반찬으로 여수의 향토 음식으로 꼽히는 간장게장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갓김치까지 제공한다. 대표가 직접 만들고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식사 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애견 동반 룸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반려동물을 동반한 이들도 편안히 이용할 수 있다. 대형버스 주차가 가능할 정도의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단체여행객들이 들르기에도 부담이 없다.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 김남숙 대표는 “직접 정성껏 음식을 만든다는 고집이 가게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의 마음에 닿아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라며, “감사한 마음으로 자만하지 않고 100년, 그 이상의 전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