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피니쉬체력학원,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공무원체력교육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피니쉬체력학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공무원체력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피니쉬체력학원은 2012년에 개원한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각종 공무원 합격을 위해 만든 체력학원이다. 전국 최초 ‘공무원체력’이라는 명칭을 만들었으며, 오랜기간 동안 인정받은 교육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전국 6,000명 이상의 공무원 합격생을 배출시켰다.

10년 이상의 공무원체력시험 경험을 바탕으로 피니쉬체력학원만의 차별화된 실전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천 명 이상의 교육경험을 통해 개인별 문제점을 해결하고 빠른 기록 향상을 위한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피니쉬체력학원은 2023년과 2026년에 바뀌는 경찰 순환식 체력에 대비해 경찰청 시험장 동일 순환식측정기구를 전국 최초로 우선 선점하고 있다.

피니쉬체력학원 이동희 대표는 “항상 고득점으로 가는 부상 없는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합격이라는 최종 목표를 안겨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니쉬체력학원은 올해 12월 100평대 규모의 4호점을 오픈해 공무원 학생이 밀집되어 있는 노량진에 4개의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