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제주살이 인기 애월 소재, 바다·한라산 뷰 별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메이몬드

제주시 애월읍에 VVIP만의 특별함을 위한 하이엔드 빌리지 ‘메이몬드’가 들어섰다. 대지면적 3500.66㎡에 연면적 2062.52㎡, 건축면적 649.97㎡, 3개 동, 지상 4층 규모 19가구로, 현재 성황리에 분양되고 있다.

메이몬드는 해안 절경으로 유명한 애월에 있다. 5분 거리에 애월 초·중·고가 있고, 제주 외국어고등학교로 이동하기 편하다. 각종 편의시설인 대형마트, 병원 등과 관공서도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유명 관광지인 애월 카페거리, 애월항, 해안절경, 곽지 해수욕장 등도 가까이 있다. 바다와 한라산 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내외부 내장재는 LG, 한샘키친 등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다.

세컨하우스로 고품격 휴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 요트투어는 애월항의 머만요트 ▶스킨스쿠버는 노틸러스 다이브 ▶골프는 장비와 부킹 서비스를 제휴한 씨와이 골프 등과 연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컨하우스는 관리가 문제 되는 점을 고려해 전문관리업체와 연계해 부재 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한다. 사용하지 않을 시 제주도는 현재 한 달 살기와 일 년 살기 인기가 높은 만큼  임대수익을 보장해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제주 현장은 예약자 한정 방문 예약을 받고 있다. 서울 홍보관도 운영  중이다.

문의 1811-7458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