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뷰티] 특허·기능성 인정받은 ‘건강백세 관절비책6’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에스케이내추럴팜㈜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MSM 등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6가지 관절 건강기능 원료의 1일 권장 섭취량을 함유한 제품이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MSM 등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6가지 관절 건강기능 원료의 1일 권장 섭취량을 함유한 제품이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추운 날씨로 인해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갑작스럽게 외부활동을 하면 굳어있던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심하면 관절과 연골을 다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중장년층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연골 마모가 심해져 증상이 두드러진다.

겨울철엔 운동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관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관절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1일 권장 섭취량 함유와 주요 성분의 유효성을 확인하라고 조언한다.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건강기능 원료로 인정받은 ▶MSM(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 ▶마그네슘(에너지 이용,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아연(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칼슘(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 ▶비타민D(칼슘 대사에 필수 영양소) 등 6종의 영양성분을 함유한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특허번호 제10-2472381호)를 받았다.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음식만으로 채우기 어려운 영양소들의 1일 권장 섭취량을 담은 제품이다. 아침저녁 2알씩 먹으면 6가지 기능성을 충족할 수 있다. 알약 형태라 섭취도 편하다.

부원료도 특별하다. 생선 콜라겐, 보스웰리아 추출물 분말, 프로폴리스 추출 분말, 울금 추출물 분말, 상어연골 분말, 초록입홍합 추출물, 버드나무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엄선했다.

에스케이내추럴팜㈜은 설을 맞아 ‘건강백세 관절비책6’ 3개월분을 9만9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케이내추럴팜㈜ 관계자는 “많은 분이 이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해 뼈 건강에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네이처스트리 스토어팜(smartstore.naver.com/naturestree/products/5529779798),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상담 전화(1688-7382) 로도 주문할 수 있다.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관절비책’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케이내추럴팜㈜은 30년 이상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연구 개발해온 전문 회사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를 선정하고 엄격한 제조 기준을 준수한다. GMP 및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