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메가스터디 아카데미,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취업교육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메가스터디 아카데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취업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메가스터디 아카데미는 성인 교육 전문기관으로 취업을 넘어 자기 개발, 진학 등 학생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직무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성인교육 진출 3년 만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교육기관으로는 ▲4차 산업 경쟁력을 갖춘 IT 리더 및 취업을 양성하는 IT 아카데미 ▲게임산업에 관한 전문 실무자를 양성하는 게임 아카데미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실무자를 양성하는 디자인/영상 아카데미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양성하는 뷰티 아카데미 ▲다양한 자격증 과정부터 취업 교육을 진행하는 온라인 교육 메가스터디 아카데미가 있다.

이와 더불어 IT∙게임∙디자인∙뷰티 업종 대표 기업들의 협력하에 기업에 맞는 독자적 커리큘럼으로 취업을 연계하고 있으며, 대학들과 특성화고 대학 입시까지 연계하여 우수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에 합류해 5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많은 취업자를 배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