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벤트 가득한 뉴욕의 겨울···뮤지컬·레스토랑, 특별 할인가 제공

중앙일보

입력

뉴욕의 맛과 문화를 합리적인 금액 대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금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뉴욕 시 전역에서 진행된다.

뉴욕관광청은 ‘브로드웨이 위크’ 및 ‘레스토랑 위크’ 등 겨울 연휴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뉴욕 대표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올해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는 22개 작품의 뮤지컬 티켓 2장 구매 시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뉴욕의 맛을 특별한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뉴욕 레스토랑 위크’는 올해 약 500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  

뉴욕의 문화 예술 분야 최대 행사인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는 뉴욕을 대표하는 작품의 뮤지컬 공연 티켓 2장을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7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 참여하는 작품은 시카고, 물랑루즈, 라이온 킹, 알라딘 등 총 22개로, 입장권은 뉴욕관광청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욕 레스토랑 위크

같은 기간 진행되는 뉴욕 최대 미식 프로모션인 ‘뉴욕 레스토랑 위크’는 세계를 선도하는 뉴욕 시의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뉴욕 5개 자치구 전역에 위치한 약 500개의 레스토랑이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프로모션을 통해 2코스로 이루어진 점심과 3 코스로 이루어진 저녁을 기호에 따라 30달러, 45달러, 60달러로 책정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 위크 후원사인 마스터카드 소지자는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 45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의 크레딧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참여 레스토랑 확인 및 예약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