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침향환 누적판매 800억 돌파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2023년 계묘년 설 명절이 다가온다. 명절이 되면 선물로 건강식품이 인기를 끈다. 침향은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데 탁월한 약재로 꼽힌다. 최근엔 기존 전통 의서에 기록된 효능 외에 새로운 효능까지 입증돼 주목받고 있다. 침향의 뇌 손상 보호와 면역력 증진 효과가 연구를 통해 잇따라 확인됐다. 대전대 대전한방병원 연구팀이 쥐를 대상으로 진행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침향 추출물을 높은 농도(80㎎/㎏)로 투여한 그룹은 뇌 활성산소와 혈중 코르티코스테론 농도가 현저히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침향 추출물 처리 농도 증가에 따라 대식세포에 공격형 대식세포로 분극화한 것을 의미하는 긴 방추형 사상위족이 생기는 것도 확인됐다.

다만 침향 제품을 선택할 땐 반드시 품질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광동이 자체 연구를 통해 얻은 황금 비율로 배합한 레시피로 만든 ‘광동침향환’(사진)은 ▶18단계 원료 품질 검증 ▶17단계 생산 공정 ▶511가지 원료 품질 규격 검사 ▶10가지 제품 품질 검사를 거쳐 만들어진다.

한편 광동은 설 연휴를 앞두고 ‘광동침향환’ 누적 판매 800억 돌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동침향환’ 2박스(박스당 30일분)를 구매하면 광동침향환 2박스와 광동 초이스 쌍화진 1박스(30포), 침향캔디 청 1박스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콜센터(1899-1260)를 통해서만 진행되며 하루 선착순 500명에 한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