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몽드셀렉션에서 지난해까지 6년 연속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삼광

삼광이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생와사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삼광은 와사비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해 일식뿐만 아니라 육류·치킨 등에 접목 가능한 소스로 사용되며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와사비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삼광999은 세계 식품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6년 연속 그랜드골드(대상)을 수상했다. 전 세계 와사비 브랜드로는 최초로 이례적인 상황이다. 올해에도 기세를 몰아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삼광 관계자는 “독자적인 레시피와 최고 등급의 원료, 기술력과 집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대중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식탁에서 주연보다 더 빛을 발하는 조연으로 소비자들의 필수 식품이 됐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