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내에 접근, 가정 파탄" 불륜 주장에…UN 최정원 "법적조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그룹 UN 출신 배우 겸 가수 최정원 불륜 의혹. 윌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그룹 UN 출신 배우 겸 가수 최정원 불륜 의혹. 윌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그룹 UN 출신 배우 겸 가수 최정원이 불륜 의혹과 관련 이를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최정원은 10일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혼란스러운 기사를 접하게 해드려 죄송하다”라며 “어제(9일) 유튜브 내용은 제보자 측의 의견만을 토대로 나온 기사”라고 했다.

최정원은 제보자의 아내에 대해 “예전의 연인도 아니었고,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끼리도 친하게 알고 지낸 동네 동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톡에 오랜만에 이름이 떠서 반가운 마음에 안부 차 연락해 2~3번 식사를 했지만 주로 가족, 일, 아이 이야기 등의 일상적인 안부 대화였고, 기사의 내용 같은 불미스러운 일은 절대 없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후 제보자는 수차례 내게 폭언, 협박 등을 했으며 책임을 전가하고 돈을 받아야겠다는 공문까지 보내며 괴롭혀왔던 상황이고, 그의 일방적인 입장과 과장된 상황이 기사화된 부분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고 했다.

끝으로 “이 일은 추후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내가 입은 피해들에 대해서도 법적 조치를 취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OOO 사생활 카톡 실체…남편의 절규 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본인를 40대 가장이라고 밝힌 제보자는 “유명 연예인이 ‘보고 싶다’, ‘술 마시자’, ‘자주 보자’, ‘같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라고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도 매일하고 술도 먹여서 자기 집에도 자주 데리고 갔다, 나중에 아내에게 물어보니까 결혼 전 사귀었던 사이였다, A씨는 아내가 유부녀임을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해서 계속 주기적으로 만났고, 이것 때문에 가정이 다 파탄났다. 아내는 아들을 데리고 친정에 갔다. 아들 못 본 지가 몇 달 됐다”라고 주장했다.

이후 유튜버 이진호는 A씨가 UN의 최정원이라고 실명을 밝혀 파장이 커졌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