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레시스템,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인터넷 가입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레시스템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인터넷 가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유무선 통신사업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을 주관하는 (주)이레시스템은 365일 연중 서비스로 운영 중인 인터넷가입전문 통신업체이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전문 상담사가 직접 1:1 맞춤 인터넷 설계하고 있다. 검증된 법인 대리점으로 누적 가입자 54만 명을 돌파, 국내 인터넷 비교가입 1등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온라인 사업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주)이레시스템은 KT, LGU+, SKT, SKB의 코드점을 가지고 있어 실시간으로 각 메이저 통신 상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통신설비유지보수 대리점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개업 이래 탁월한 영업력과 철저한 고객관리로 LG, KT, SK 인터넷 판매 혁신을 인정받아 매년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되고 있으며, 동종 업계를 비롯한 많은 고객으로부터 신뢰 있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레시스템 관계자는 “1:1 인바운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통신 3사를 편견 없이 비교하며, 고객의 상황에 맞게 맞춤 설계를 해온 결과 우수 강소기업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한 결과 업계에서 20년 넘게 롱런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인터넷 비교의 중심지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이레시스템은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빠르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