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포토타임] 화천산천어축제 D-7, 실내얼음조각광장 개장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포토타임] 화천산천어축제 D-7, 실내얼음조각광장 개장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포토타임] 화천산천어축제 D-7, 실내얼음조각광장 개장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기기 알림 설정이 꺼져있어요.
중앙일보 앱 알림 허용을 위해
알림 설정 페이지로 지금 이동 하시겠어요?

설정 > 알림 > 중앙일보에서 알림을 허용해주세요.

알림 허용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오후 4:00

화천산천어축제 D-7, 실내얼음조각광장 개장

국내 대표 겨울축제인 화천산천어축제 개막(내년 1월 7일)을 앞둔 31일 강원 화천군 화천읍 서화산 다목적광장에 '실내얼음조각광장'이 문을 열고 운영에 들어갔다. 선등거리 인근 서화산 다목적 광장에서 개장하는 실내얼음조각광장은 코로나19로 열리지 못하다 3년 만에 다시 운영을 시작했다. 얼음광장은 중국 하얼빈 빙등축제의 전문가 그룹이 직접 참여해 세계 유명 건축물 30여 점의 얼음조각을 선보인다. 3년 만에 개최하는 2023 화천산천어축제는 내년 1월 7일부터 29일까지, 23일간 열린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오후 3:00

여기가 새해 해맞이 명당일세... 동해는 벌써 장사진

새해를 하루 앞둔 31일 해맞이 명당으로 꼽히는 강원 강릉시의 한 바닷가 주차장이 새해 첫날 해돋이를 보려는 관광객들의 차량으로 가득 차 있다. 전국 해돋이 명소의 일출 시간은 다음과 같다. 제주 성산일출봉 (일출시간 - 7시 38분), 지리산 천왕봉 (일출시간 - 07시 37분), 인천 영종도 (일출시간 - 7시 48분), 통영 달아공원 (일출시간 - 07시 33분), 해남 땅끝마을(일출시간 - 7시 36분), 6. 울산 간절곶 (일출시간 - 7시 27분), 포항 호미곶 (일출시간 - 07시 28분), 거제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 (일출시간 - 7시 32분), 양양 하조대 (일출시간 - 7시 40분), 강릉 정동진 (일출시간 - 07시 38분).

연합뉴스

연합뉴스

오후 1:00

감기약 수급 안정 대국민 캠페인 , 3~5일분 구매 권장

최광훈 대한약사회 회장이 31일 오전 서울 중구 남대문로의 한 약국에 감기약 수급 안정을 위해 판매를 제한한다는 내용의 안내문을 붙이고 있다. 대한약사회는 이날 캠페인을 통해 각 약국에 감기약 판매 제한을 안내하고 안내문을 약국의 출입문에 게시하도록 했다. 안내문에는 약국 방문자를 대상으로 감기약 등 호흡기 관련 의약품을 3일에서 최대 5일분만 구매하고 필요 이상 구매하지 않도록 권장하는 내용이 담겼다. 대한약사회는 이 캠페인을 ″감기약의 수급 안정을 위한 약사 사회의 자발적 조치″라고 설명했다. 정부는 감기약 수급 안정을 위해 감기약 대량 판매를 제한하는 결정을 해 발표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오전 10:00

북한 2023 새해 기념우표에 등장한 '대륙간탄도미사일'

북한 조선우표사는 새해 기념우표를 다음달 1일 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표에는 '화성-17형'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등 전략무기가 대거 공개된 조선인민혁명군 창건 90돌 경축 열병식과 평양 송화거리, 경루동 등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은 조선우표사가 홈페이지에 공개한 우표 도안.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