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쭈,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쭈꾸미 볶음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아쭈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쭈꾸미 볶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쭈는 통통하고 신선한 쭈꾸미를 이용해 다양한 쭈꾸미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불맛이 일품인 철판쭈꾸미를 비롯해 다채로운 재료와의 조화를 자랑하는 쭈삼, 쭈닭, 쭈차, 쭈새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자연 재료와 과일을 아낌없이 갈아 만드는 이곳의 양념이 인기의 비결이다. 야채와 쭈꾸미에서 나오는 여러 즙들이 섞여 달달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맵기는 순한 맛과 중간 맛, 매운 맛 등 세 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낙지와 전복, 소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신메뉴 낙지 삼합도 인기가 높으며 메인 요리에 곁들이기 좋은 치즈 퐁듀와 날치알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평일 점심시간에는 인근 지역의 직장인들을 위해 각종 찌개와 비빔밥 등의 한식 메뉴도 준비된다.

또한, 그날의 재료를 직접 손질하며 천연재료만을 손수 준비하기 때문에 그 정성이 요리에 고스란히 담기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에 잔치국수가 밑반찬으로 제공되며 무한리필이 가능해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이전하면서 카페 같이 편안한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마쳤으며, 120석 이상 단체석을 완비해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도 눈길을 끈다. 주차가 가능하며 메뉴의 가격대 또한 부담 없어 강남 일대에서 회식 장소로 꼽히고 있다.

아쭈 서인애 대표는 “이번 수상은 가족들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를 준비한 노력의 결과인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쭈꾸미 전문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