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스마트 워치 관련 제품 판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우먼스9999

우먼스9999는 론칭 3년 만에 500만 개의 스마트 워치 제품을 판매했다.

우먼스9999는 론칭 3년 만에 500만 개의 스마트 워치 제품을 판매했다.

우먼스9999가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스마트워치 액세서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우먼스9999는 지난 2020년 론칭 후 3년 만에 약 500만 개의 스마트 워치 관련 제품을 판매했다. 스마트워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 주변기기, 주얼리 액세서리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보유한 캐릭터 IP ‘구곰이’를 바탕으로 고부가가치 사업 연계를 모색 중이다. 다수의 상표와 특허·디자인권·저작권 등을 출원하는 등 독창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디지털 액세서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우먼스9999는 고객 중심의 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클레임 적극 응대 ▶제품 개발에 고객 리뷰 반영 ▶SNS를 통한 소통 등을 실천한다. 이런 노력 덕분에 스마트워치 액세서리 검색량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압도적으로 많은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