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역세권 입지 선점한 아파트, 조합원 모집 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엔트리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구로역 역세권 입지를 선점한 (가칭)구로새말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엔트리움’이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에 전용면적 49㎡, 59A·B·C·D㎡, 84㎡ 타입 총 829가구로 예정돼 있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넉넉한 수납공간 등을 통해 중소형이지만 중형 이상의 넉넉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숨겨진 서비스 면적까지 더해져 넉넉한 실거주 공간을 선보인다.

 풍부한 조경을 갖춘 산책로와 쾌적한 수변공간, 주민운동시설, 안전한 어린이 놀이터가 조성될 계획이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 편의와 품격을 높여주는 공간도 계획돼 있다.

 지하철 1호선 구로역, 1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신도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강남권·광화문·종로에 30분대, 여의도에 20분 내 각각 도달할 수 있다. 단지 주변 남부순환로와 경인로를 통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서부간선도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 구로초, 영림중, 구로고 등 명문 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94에 있다.

문의 1600-952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