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BC 유학원,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유학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TBC 유학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유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TBC 유학원은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으로 1990년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설립했으며 캐나다 조기유학, 관리형 유학, 부모 동반 유학, 현지 정착 서비스 등을 특성화해 다루고 있다. 고객의 상황에 맞게끔 지역을 선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유학생들에게 홈스테이 환경 및 현지 정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지에서 관리하는 학생들의 원활한 학교생활을 위해 과목별 수업을 보충해 주며 적응을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자체 학원인 ‘TBC Academy’를 보유해 수업이 끝난 후에도 복습, 예습, 숙제 등을 학생들에게 개인별로 지도하고 있다.

TBC 유학원 JAY 원장은 “자사는 학점관리와 진학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해 관리하고 있다”며, “부모와 떨어져 지내는 학생들의 캐나다 유학 생활을 위해 생활의 안정감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고 개개인의 관리를 통해 결과 있는 유익한 유학이 될 수 있도록 책임지고 노력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