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VIP 겨냥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 리뉴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소노호텔앤리조트

글로벌 체인 리조트에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가 VIP 고객을 겨냥한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을 리뉴얼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VIP ‘노블리안급’ 멤버십에 호텔에 특화된 고품격 서비스와 식음, 골프, 승마에 특화된 혜택을 결합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 기명 기준(6450만 원)은 정회원을 기존 1명에서 2명으로 확대했다. 정회원은 매년 10회, 1회 2인까지 조식 뷔페가 무료다.

골프 혜택과 요트, 스파 혜택 등도 더욱 강화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소노펠리체CC(18홀), 비발디파크CC(18홀), 델피노CC(18홀) 등을 신규 혜택 기간 중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해 준다. 기존엔 가족회원에게 주어지지 않던 소노펠리체 CC 골프장, 골프연습장, 소노 PAR3 골프장 할인도 제공한다. 거제 앞바다에서 즐기는 요트시설과 최고급 테라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타입 분양상품은 공유제 기명 기준 투룸 구조(3790만 원) 타입으로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 5% 할인 혜택을 주고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해준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내 자료와 카탈로그를 배송한다.

문의 02-2186-571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