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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다양한 홈케어 제품으로 LED 시장 주도

중앙일보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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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면

뷰티
큐리케어

큐리케어가 뷰티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라이프 홈 케어 브랜드 큐리케어는 피부 보습과 탄력, Y존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홈케어 디바이스 제품으로 LED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미라클 화이트닝 부스터’는 폴더블을 구현한 LED 테라피 디바이스로, Y존 등 국소부위 미백과 피부 보습·탄력, 문제성 피부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닝 모드 ▶뷰티 모드 ▶시크릿 모드 ▶리듬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근적외선 단독의 시크릿 모드는 LED 빛이 육안으로 확인되지 않아 눈부심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다.

 미라클 라인으로는 부스터 사용 시 효과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크림과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 유해 성분 무첨가, 전 성분 EWG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미라클 노블 포밍 워시가 있다.

 큐리케어 ‘LED 좌욕방석’은 볼록렌즈 LED Design 기술을 적용해 124개의 고출력 LED로 찜질이 필요한 부위를 케어할 수 있다. 방석에서 분리 가능한 LED 패드로는 아랫배나 허리, 손목 등 국소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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