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트렌디한 기획과 킬러콘텐트 다수 제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뉴미디어 콘텐츠 
(주)크로마엔터테인먼트

㈜크로마엔터테인먼트가 뉴미디어 콘텐츠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20대 콘텐트 제작자들로 구성된 뉴미디어 콘텐트 스타트업 기업이다. 트렌디한 기획과 킬러콘텐트를 다수 제작하며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Disney, CJ ENM, KBS, 에이스토리 등 다수의 미디어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디어 시장의 성장동력을 갖춘 (주)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자체 오리지널 콘텐트를 기획 및 개발하며 콘텐트 IP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광고 CF, 웹드라마, 웹 예능, 홍보영상 등 뉴미디어 콘텐트를 기획부터 촬영·편집·마케팅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요한·고동희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상이라 더욱 뜻깊은 수상이다. 2023년에는 콘텐트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미디어 교육사업을 통해 미디어 생태계의 공적 가치를 향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음반 사업, 오리지널 콘텐트 IP 개발 등 사업적 다각화를 위해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