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5500여 기업의 홈페이지·모바일 등 구축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홈페이지 제작
(주)쓰리웨이

쓰리웨이가 홈페이지 제작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웹에이전시 전문 기업인 쓰리웨이는 2005년 8월 설립 이래 다년간의 홈페이지제작 기술력 및 디자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3500여 개의 사이트를 직접 제작·관리하며 안정적인 유지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 다양한 업종과 규모를 가진 5500여 기업의 홈페이지·모바일·쇼핑몰을 구축하며, 홈페이지 전문업체로서 안정적인 제작 시스템 및 솔루션,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웹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작 기술력과 디자인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유찬근 쓰리웨이 대표는 “앞으로도 쓰리웨이는 고객 만족을 목표로 시대별 트랜드에 맞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새로운 홈페이지 제작기술을 검증하기 위한 노력을 다해 웹에이전시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쓰리웨이는 최근 한국웹에이전시협회(KWAA)와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등이 후원하는 창의과학신기술경진대회인 ‘Si-Tech Innovation Award 2022’‘에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