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ICT 엔터테인먼트 콘텐트 제작해 주목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대중문화 콘텐츠 제작
샤이닝랩 주식회사

샤이닝랩 주식회사가 대중문화 콘텐츠 제작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서울대·버클리음대 출신의 미디어 기술진과 문화예술 연구인력, 각계의 아티스트들이 설립한 청년 스타트업이다.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4차 산업시대에 적합한 정보통신기술(ICT) 엔터테인먼트 콘텐트를 제작한다.

2022년 한해 컬러풀썸머페스티벌, 제3회 시티뮤직페스티벌, 제3회 샤이닝랩 아티스트 콘테스트를 성료했으며, 지난 10월에는 롯데컬쳐웍스와 함께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힐링믹서 아트나잇 클래스’를 론칭했다.

최근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H.MIXER를 론칭하고,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소셜예술살롱 ‘힐링믹서’와 음악 제작 플랫폼 ‘셀팝’을 선보였다. 힐링믹서는 직장인들의 예술 취미를 기반으로 하는 구독형 커뮤니티 서비스로 서울 곳곳의 핫플레이스에서 유명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들과 소셜파티 등을 열고 있다. 셀팝은 2022년 중소기업벤처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 프로젝트에 뽑혀 글로벌 론칭을 위해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