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연애 전문 전담 매니저가 직접 소개팅 주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온라인 소개팅
너랑해

너랑해가 온라인 소개팅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새로운 만남에도 비대면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온라인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앱)이 성행하고 있다. 그러나 인공지능(AI)을 이용한 매칭으로 회원 간의 반감을 사거나 알바회원, 도용회원으로 인한 한계점이 지적돼 왔다.

너랑해는 연애 전문 전담 매니저가 직접 회원과 문자·카카오톡 메시지로 소통하며, 개인별 성향과 이상형을 파악해 체계적으로 소개팅을 주선해주는 전문 소개팅 사이트다.

연애 전문 매니저의 실시간 응답률은 99.5%에 달하며, 결혼과 연애 중 회원의 소개팅 목적에 따라 상대를 주선하고 있다. 엄격한 회원 관리 시스템과 블랙리스트 제도 등을 도입해 매니저 소개팅 부문 매칭 성공률 1위를 기록했다.

너랑해 관계자는 “너랑해 소개팅은 신뢰와 진정성을 모토로 매칭뿐 아니라 소개팅 이후에도 상담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 너랑해 소개팅으로 올겨울 멋진 연인을 만나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들의 만족도는 너랑해 후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