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희망을 나누는 기업] 연말까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겨울 인기 아이템인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겨울 인기 아이템인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매년 겨울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은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스타벅스가 플래너를 출시한 지 20주년이 되는 해로,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고객이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자신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했다.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또한 올해는 크리스마스 계절 음료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해 MZ세대 트렌드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음료들이 눈에 띈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제주 금귤 민트 티’ 등 새로운 겨울 시즌 음료는 매장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