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대 창업지원단, 2022학년도2학기 학생창업아이템 입주 공모전 개최

중앙선데이

입력

세종대 전경

세종대 전경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창업지원단은 학생 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학생창업아이템 입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수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학생 창업자를 발굴하고 교내 창업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된다.

공모전은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로 이루어지며,발표심사는 5분의 발표와5분의 질의응답으로 이루어진다.

창업공간은 총13~14팀을 선발해 제공한다.입주 장소는 학생회관 311A호,학생회관 304B호,군자관 603A호 중 한 곳으로 배정한다.계약은 6개월 단위로 재계약하여 최대2년까지 입주할 수 있다.

발표심사를 통해 우수한3팀에게는 각각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지급한다.상금은 사업자등록증 대표가 재학생인 경우에만 지급된다.

지원자는 참가신청서와 창업아이템 기획안,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해아 한다.기획안에는 팀 역량과 창업아이템의 소개,기술(제품)아이디어 기술성,사업 계획 등이 포함돼야 한다.

지원은 세종대 학생 창업자,예비창업자로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휴학생도 가능하다.졸업생은 졸업한 지 6개월 미만이어야 한다.

서류 제출 기간은11월30일17시까지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12월2일14시이고,최종 선발은 12월5일 발표 심사를 거치게 된다.

접수는 세종대학교 두드림 비교과통합시스템(https://do.sejong.ac.kr/)을 통해 참가신청서와 창업아이템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서류 양식은 두드림 비교과통합시스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단(02-3408-3998)에 문의하면 된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