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쾌적하고 편리한 차세대 지식산업센터풍부한 생활인프라에 교통 환경 갖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인덕원역 AK밸리

‘인덕원역 AK밸리’(조감도)는 안양 벤처밸리에 있어 강남, 판교, 광교, 안양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덕원역 AK밸리’(조감도)는 안양 벤처밸리에 있어 강남, 판교, 광교, 안양 접근성이 우수하다.

에이엠플러스인덕원㈜가 경기도 안양에서 지식산업센터 ‘인덕원역 AK밸리’를 분양한다. 에이엠플러스인덕원㈜는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가 합작해 설립한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의 자회사로, 분양에 성공한 첨단지식산업센터 ‘서울숲 AK밸리’와 ‘성수 AK밸리’에 이어 세 번째로 인덕원역 AK밸리 분양에 나선다.

과천 지식정보타운 수혜 기대

인덕원역 AK밸리는 안양시 동안구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3만1314㎡ 규모로 지어진다. 안양 벤처밸리(안양 벤처 기업육성 촉진지구)에 있어 강남, 판교, 광교, 안양 등지 접근성이 우수하다. 판교, 광교테크노밸리 등과 연계하는 수도권 남부 지식기반산업 벨트 허브이자, 과천 지식정보타운 개발 수혜지역으로 수요가 풍부하다.

뛰어난 생활과 편의 인프라와 교통환경도 갖췄다. 인덕원역 반경 700m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봉담 도시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주요 도로와 인접해 출퇴근이 쉽다. 경수대로를 통한 서울 서남부와 성남, 경기 남부 등 우수한 수도권 광역 교통 네트워크도 형성하고 있다.

GTX-C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빨리 진입할 수 있다. 월판선(월곶~판교선, 2026년 개통 예정), 인동선(인덕원~동탄선, 2026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 전역과 판교, 경기 남부, 인천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세련된 내외부 시설 설계 적용

이마트, 홈플러스, CGV, 롯데시네마 등이 인접하다. 쾌적함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설계와 시설을 자랑한다. 건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4.2m의 높은 층고로 설계됐다. 우수한 외관 디자인과 에너지 절감에 효과적인 스마트 건물이다. 대지면적의 17%를 녹지공간으로 조성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덕원 주변 개발제한구역이 해제되면서 주거, 업무, 상업, 문화 등 복합적 공간 개발 프로젝트 소식이 알려졌다. 올인빌 기능을 갖춘 스마트 복합건물 랜드마크가 조성될 분위기도 강하다”며  “인덕원역 AK밸리는 편리한 교통환경, 풍부한 생활 인프라에다 세련된 내외부 시설 설계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일대에 있다.

문의 031-8086-7787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