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수의운전면허,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실내운전연습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제이에프파트너스가 운영하는 고수의운전면허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실내운전연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프리미엄 실내 운전연습장 고수의운전면허는 운전시뮬레이터를 이용하는 신개념 운전연습장으로 유일하게 2축 모션 베이스를 구현한다.

또한, 면허 취득 1년 미만자들이 안전교육 후에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고수x쏘카 프로그램'을 마련해 안전 운전과 렌트 불가 시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실제 운전 전,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운전을 리마인드하여 보다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수의운전면허는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오스크 비대면 무인매장을 본격화하고 운전 관련 모든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 관련 콘텐츠 확장을 계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고수의운전면허 관계자는 “고객님들 덕분에 4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큰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실내 운전 연습장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로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운전면허 취득 및 운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운전에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사람들이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