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졸리와 소송 중인 브래드 피트, 29세 연하 여자친구 또 생겼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브래드 피트. AFP=연합뉴스

브래드 피트. AFP=연합뉴스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59)가 주얼리 브랜드 임원인 이네스 드 라몬(30)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6일(현지시간) 미국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라몬 측근은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이 몇 개월 간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이 두 사람은 지난 주말 아일랜드 록 밴드 ‘유투(U2)’ 보노(Bono)의 콘서트에서 함께 목격되기도 했다.

라몬의 측근은 “친구를 통해서 두 사람이 만났다. 피트가 라몬에게 푹 빠졌다”라고 했다. 피트의 측근 역시 “이 둘은 최근 데이트를 시작한 것이 맞다”며 “이네스는 귀엽고 활력이 넘친다. 성격 또한 매우 좋다. 브래드 피트가 그녀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고 전했다.

다만 한 소식통은 “피트는 앤젤리나 졸리와 소송 중이기 때문에 그 누구와도 진지한 관계를 원하지 않는다”며 “누구에게도 헌신하지 않는 상태”라고 귀띔했다.

라몬은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출연한 배우 폴 웨슬리(Paul Wesley)와 결혼 3년 만인 올해 초 이혼했다.

피트는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촬영 당시 할리우드 스타 앤젤리나 졸리와 연인으로 발전, 10년 가까이 동거하다 2014년 결혼했다. 하지만 2016년 9월 자녀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심하게 다툰 후 파경을 맞았다.

2019년 이혼한 이후에도 이 둘은 양육권과 재산분할에 대한 법정공방을 지속하고 있다. 피트는 졸리와 결별 후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 배우 앨리아 쇼캣 등 스무살 이상 어린 여성들과 스캔들에 휩싸였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